Monday, November 13, 2017

명동성당

서울토박이인 나는 젊은날 명동에서의 추억이 많다 (ㅎㅎ특히 세시봉!)
하지만 명동성당에 들어가본것은 처음이었다
유럽의 웅장한 수많은 성당을 다녀본지라 비슷할꺼라 생각했는데...
성당안의 한국적인 분위기가 멋졌다
ㅎ~ 한국의 자존감은 그곳에도 있었다
마음은 여러장 그리고싶었으나....
숙달 되지않은 나의 현장감은 오늘도 우왕좌왕...  이렇게 2장으로 마무리~
명동을 돌며 곳곳에서 스케치를 하신 회원님들을 무한 부러워하며
아쉬운 마음으로 젊은날을 회상하며 명동을 돌아돌아 집으로왔다


5 comments:

BH Yoo said...

성당이 아주 위용이 넘칩니다. 복잡한 명동 그림도 좋습니다.

(그림 크기를 '원본크기'로 하면 간혹 오른쪽을 덮는 경우가 있어요.
'크게'로 해주시면 적당할 듯합니다.)

Lee Yong Hwan said...

빌딩그림의 구성이 좋습니다~~
명동성당 주변은 어디를 보아도 그림소재가 넘치는 곳입니다.

Unknown said...

선생님만의 웅장한 명동성당이네요 정말 멋집니다~~

bikyung said...

명동그림 멋집니다^^

JECS.Choi said...

물감과 펜선의 번짐이 너무 좋습니다..성당의 정면샷이 위엄있어보입니다..